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객센터는 감정쓰레기통이 아닙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4. 15:33

    고객센터는 감정쓰레기통이 아닙니다
    물론 모든 컨설턴트가 친절하다는 말은 아닙니다.
    물론 상담을 해도 불친절한 사람도 있다. 완전히 인식
    그러나 내가 쓰고 싶은 것은 컨텍스트가 없는 컨설턴트에 대해 초조해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다른 곳을 돌아다니다 > 그들이 부르는 곳은 다산콜센터가 아닌 장사만 보이는 곳 B사 A사 장사를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많은 고객들이 제 비밀번호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묻고 우리는 그것을합니다
    알면 미친거 아니야? 비밀번호는 개인정보입니다. 우리는 결코 모른다

    물론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권한이 없다고 합니다 > 권한이 없다고 하는 것이지만 권한이 없으면 그 안에 갇히게 됩니다.
    또한 해당 부서에 연락을 하고 싶어 하는 고객분들이 많으나 실제로는 해당 부서가 이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이지 조언을 해줄 부서가 아니라...

    조언자에게 욕하지 마세요, 좌절했다고 자신을 공격하지 마세요
    이 두가지만 개선해도 정말 쓸만합니다

    그리고 부를때 상담원의 말을 끝까지 들어주세요...
    중간에 멈추는게 말이 되나요?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그만 말해, 왜 내 말을 이해하지 못하니? 실제로 5조 50억 명의 사람들이 이것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