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락하고 싶지 않아도 연락을 유지하는 친구를 잃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7. 7. 00:04

    연락하고 싶지 않아도 연락을 유지하는 친구를 잃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습니까?
    본론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저는 대학 동창인데 그때도 벽창호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일부러 연락을 안 했어요.
    나는 여기에 수십 번 왔습니다.
    몇 년 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이렇게 연락을 주고받는 친구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최근에 다시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 거의 매일 카톡을 하고 밤마다 전화를 걸었습니다.

    정말 경박하고 답장을 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웃기네요 ㅋㅋ <이거 뭐라고 답해야 할까요..?
    씹으면 씹습니다.
    다시, 연락
    다음날 출근해야 하는데 카톡 교환하고 그냥 자면 되는데 갑자기 밤 10시에 전화해도 되냐고 물어보지도 않고..

    가장 큰 단점은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물어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물어보니 정말 짜증이 났습니다.
    왜 물어봤는지 기억도 안난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