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편은 싸움 후 머리를 면도
    카테고리 없음 2022. 3. 4. 16:50

    남편은 싸움 후 머리를 면도
    내가 잘못했어
    나는 비트코인에 100만 원을 투자했다
    돈이 보장된다
    작년에 생활비로 주식 투자해서 100만원 잃어버렸어요 ㅠㅠ 대학 갔어요. 남편은 절대 공적자금 투자하지 말라고 했는데 묶인 돈이 한심해서 투자를 했을 뿐입니다. 주부로서 나는 약간의 금융 공학을 했습니다.
    그런데 신랑이 돈이 얼마냐고 물었습니다.
    보여달라고 해서 걱정하지 말라고
    계좌를 추적하다 보니 100만원이 비어 있는 것을 보고 패닉에 빠졌다.
    깜빡하고 집에서 머리를 밀었다고
    바리케이드를 밀어
    집을 나섰는데 이런 일은 처음이라 떨린다
    나는 돈에 좀 민감한 편이다.
    나는 이렇게되고 싶다
    저도 돈에 민감한 편이라 주부로서 도와줄 수 있냐고 물었지만 제가 잘못한 걸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